Thursday, May 12, 2022

2022년 스승의 날

 안녕하세요 TELD 연구실 선생님들 :)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도 있지만 그 중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스승의 날이 있습니다~

  5월 12일 스승의 날을 맞아 조영환 교수님과 임철일 교수님을 모셨습니다! 


  비록 아직 현장에는 많은 선생님들께서 자리할 수 없었지만,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 처음 공식적으로 많은 선생님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었던 자리였기에 더욱 뜻 깊었던 것 같습니다.


  졸업생 선생님들과 박사 신입생 선생님들께서 편지를 준비해주셔서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편지와 함께, 꽃다발도 교수님께 안겨드렸습니다. 모든 TELD 선생님의 마음을 대변해서 편지와 꽃다발,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 모두 전달해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이후, 임철일 교수님께서는 앞으로 교육공학회의 일원으로서 가지면 좋을 마음가짐에 대해서 말씀해주셨고, 조영환 교수님은 학습과학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 교육공학 분야에서 이루어질 연구 분야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해주셨습니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다함께 스승의 은혜 노래를 부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TELD 연구실 선생님들의 목소리가 너무나도 감미로웠습니다🎶


  단체사진과 함께 행사를 마무리하며 빨리 코로나가 끝나 모든 선생님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