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November 2, 2022

2022 TELD 가을 나들이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서울대학교에도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 아름다운 캠퍼스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조영환 교수님 그리고 TELD 선생님들과 함께 서울대학교 캠퍼스 가을 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연구실을 벗어나 신선한 가을 공기와 좋은 날씨를 만끽하다보니 선생님들과 교수님들의 얼굴이 웃음으로 활짝 피어있네요😀😀 가을 단풍도 예쁘게 잘 피어있죠? 저도 처음으로 가을에 서울대 캠퍼스를 거닐었는데요. 단풍으로 물든 서울대학교 캠퍼스가 정말 이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선생님들도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가을이 가기 전 꼭꼭 서울대학교 캠퍼스를 거닐며 단풍을 구경하는 시간을 가지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릴게요!🍂🍂🍃🍃




교수님과 TELD 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얘기를 하다 보니 어느새 금방 학교 정문까지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예쁜 가을 하늘과 함께 서울대학교 정문을 바라보니 더욱 색다르고 예쁘게 느껴졌습니다. 


산책을 마치고 해가 뉘엿뉘엿 지면서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교수님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마시며 저녁을 함께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겁게 산책을 하고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져 완벽한 하루로 기억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해도 벌써 11월이 지나 2달정도 남아있는데요. 2022년이 다 가기전에 남은 한 해 아쉬움 없게 하고 싶은 일들을 만끽하시고 행복한 시간만 남기를 바라겠습니다! TELD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게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