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pril 6, 2015

2015년 4월 2일 TELD 저녁모임


2015년 4월 2일, 지난 목요일에 이번 학기 첫 저녁 모임이 있었습니다.
사당 생어거스틴에서 태국 요리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비가 오긴 했지만(그리고 천둥 번개도....ㅎㅎ) 야경도 참 좋았어요.

그리고 교수님께서 공동체에대한 이야기를 해 주신 것도 참 기억에 남아요.
저도 대학원에 들어와서 선배님들이나 교수님들, 그리고 동기인 해리 선생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비교적 쉽게 적응을 하고 있는데, 다 TELD라는 커뮤니티가 잘 만들어져 있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사람들이 연구실에 들어오게 될 텐데, 구성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공동체가 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블로그에 기록도 열심히 남기면 좋겠죠:)

다음 번 모임도 기대가 되네요ㅎㅎ
그럼 새로운 한 주가 시작했는데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