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21, 2015

2015년 스승의 날

 지난 5월 15일, 사범대 파스쿠치 2층 테라스에서 교육공학회에서 준비한 스승의 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저희 연구실에서는 꽃 준비를 담당했는데, 캔버스에 드라이플라워가 붙어 있는 예쁜 꽃을 조해리 선생님이 찾아서 준비해 주셨어요. 처음 보는 형태였는데 참 예뻤습니다. 역시 센스.

이번 학기 박사 신입생이신 허선영 선생님께서 편지를 낭독해 주셨어요. '맛있는 것도 많이 사 주시고~'라는 대목에서 다른 연구실에서 부러움의 탄성이 터져나왔습니다!ㅎㅎ 맛있는 것도 맛있는 것이지만, 교수님께서 귀찮으실텐데 사소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몸소 자상하게 챙겨주시고 지도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교수님께서 편지에대한 답으로 좋은 말씀을 들려 주셨습니다. 옆 테이블에 앉은 타과 원생에게 들으셨다는 '지도교수 전지전능설'로 말씀을 시작하셨는데요, 신으로 시작했지만 끝은 정원사로 끝나는 이야기였습니다. 정원사처럼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물도 주고, 비료도 주고, 가지치기도 해 주시겠다는 교수님의 기대에 부응해서 저희도 더 열심히 학업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테니스 치실 때 입으시라고 캐쥬얼한 셔츠를 선물로 준비했지만, 스포츠용 소재가 아니라 운동할 때는 못 입으시고 그냥 일상에서 입으시는 것으로..ㅎㅎ

마지막은 단체사진입니다.

1 comment:

  1. 고마워요 :)
    벌써 학기말이네요. 잘 마무리하고 6월에 같이 식사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