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18, 2022

2022년 2학기 개강 모임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새 학기가 힘차게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즐겁고 신나는 학교생활 하고 계신가요?😀😀😀

 9월 16일은 개강을 맞이하여 조영환 교수님, 임철일 교수님과 그리고 연구실 선생님들과 함께 개강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긴 방학이 끝나고 오랜만에 각 연구실의 선생님들을 뵈며 서로 반갑게 인사를 하는 모습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또 평소에 활발한 연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교수님과 선생님들이 다들 많이 참석해주셔서 좋은 자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먼저, 개강을 맞이하여 조영환 교수님과 임철일 교수님께서 인사말과 더불어 앞으로 대학원 생활을 하면서 도움이 될 감사한 말씀과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교수님과 함께 식사를 하고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좋은 기운과 힘을 얻어 힘차게 대학원 생활을 다시 출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연구실 선생님들께서 개강을 맞이하여 느끼는 소감들과 근황들을 다양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앞으로 대학원 생활을 하는데 생각해 볼만한 내용들과 재밌는 에피소드를 들으면서 개강 모임의 분위기가 더욱 활기찼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술로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고 대화들이 오고 가며 선생님들끼리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이 빛나는 자리였습니다.

 이렇게 개강 모임을 통해서 선생님들 모두 웃음꽃을 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특히 방학동안 그리웠던 교수님, 선생님들을 직접 뵙고 함께 모여서 즐겁게 얘기할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다가올 2학기도 선생님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고 힘찬 새 학기 시작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