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18, 2018

3월 29일 서울대공원 나들이

 안녕하세요!
 TELD 연구실은 개강을 맞이하여 학기가 더 바빠지기 전에 서울대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연구실의 봄나들이는 미세먼지에도 굴하지 않습니다. 


 대공원 입구에서의 단체사진입니다. 큰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이번 학기 모두 하고하 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랍니다. 연구원들의 옷차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3월말 치고 가장 날씨가 포근한 날이었습니다. 잠시 대공원의 동물들을 보실까요?




 TELD연구원들은 서로가 좋아하는 동물을 보며 동물들의 행동을 관찰하였습니다. 특히 사막여우가 귀여웠는데요, 낮잠 시간인지 잘 준비를 하는 모습입니다. (뒤에 선인장은 가짜였습니다.ㅠㅠ)


  우리 연구원들이 특히 오래 머물러있던 곳입니다. 뭘 보고 있는 걸까요?


 바로 이 미어캣무리였습니다! 흩어져 있던 미어캣들이 갑자기 모여서 어느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교육공학의 발전이라는 같은 목표를 바라보는 TELD 연구실이 떠오르네요! 

 그리고 대공원을 지나 국립현대미술관_과천관으로 향하였습니다. 미술관의 카페에서 서로의 근황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비슷하면서도 각자의 고민과 개성이 담긴 대학원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서울대공원 나들이는 신입생과 연구원들이 학교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