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30, 2015

종강맞이 TELD 워크샵


지난 12월 22일에 종강맞이 워크샵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10-1동 스마트 강의실에서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개강맞이 워크샵에서와 마찬가지로 한 학기 동안 했던 활동들을 연구실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졸업학기인 선생님들께서는 졸업 논문을 간략하게 요약해서 소개해 주셨고 재학생 선생님들께서는 지난 학기에 했던 연구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신입생 선생님들께서 연구실 분위기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 시간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그리고 깜짝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바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카드 쓰기 이벤트였어요. 저도 중학교 이후로 누군가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줘 본 기억이 없는데, 간만에 캐롤을 들으며(ㅎㅎ) 크리스마스 카드를 쓰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특히 부모님께 참 오랜만에 편지를 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교수님께서 마음써주셔서 준비한 이벤트인 것 같았는데, 연말에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아웃백에 가서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식사 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이미 그릇 바닥이 보일 정도로 다 먹어치운 후에야 사진을 찍었네요! 저희 연구실 사람들이 가리는 음식도 없고 참 복스럽게 먹는 것 같아요ㅋㅋㅋ 식사를 하면서 강다현, 성지현 선생님의 소개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조금 어색하겠지만 곧 한 식구처럼 지내게 될 거에요. 다음 워크샵도 기대가 됩니다. 




2 comments:

  1. 현경 선생님의 글은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 다들 카드는 전해드리셨나 모르겠네요 ㅋㅋ 음식들 사진 못찍은 것은 아쉬웠지만, 함께 모여 따뜻한 시간 보낸 것 같아 좋았습니다^^

    ReplyDelete
  2. 졸업을 앞둔 선생님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새롭게 들어오는 신입선생님들 모두 환영합니다~ ^^

    ReplyDelete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