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13, 2024

2024년 4월 19일 관악산 등산⛰️

안녕하세요!

4월 3째주에는 TELD 연구실 모두가 관악산의 정기를 받기 위해 ⛰️관악산⛰️을 등반했습니다~


2시에 윗공대 등산 입구에 모여 함께 출발을 하였는데요~

등산객분들께 부탁드려 출발하기 전 쌩쌩한 순간을 남겨두었습니다:)


생각보다 가파른 등반길에 숨이 가빠졌답니다..!
다들 겉옷을 벗어 허리에 묶고 올라가고 있네요ㅎㅎ
그래도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경치 구경도 하고 수다도 떨며 한층 더 가까워 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저 멀리 부경쌤이 보이네요! ㅎㅎ 


열심히 올라가다보니 금새 "연주대"에 도착했답니다!!
저-기 가장 선두를 달린 교수님과 선생님들이 쉬고 계시는 것이 보이네요:)
역시 가장 먼저 도착한 분이 교수님이신걸 보아하니,, 연구는 체력인 것 같습니다!

교수님께서 시원한 음료수을 쏘셔서 말랐던 목을 축이면서 정상을 만끽했습니다~🍹🍹
역시 정상에서 먹는 음료수가 짱이에요🥲


관악산에 가서 이 돌과의 인증샷을 안찍으면 안되죠!📷
저희들도 다같이 조심조심 대거 이동을 해 돌과 함께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단란한 대가족 같네요👨‍👩‍👧‍👦


그리고 이제 고기 먹으러 하산!
다들 올라올 때의 힘듦은 어디가고 고기 먹을 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룰루랄라 내려갔답니다
즐거워하는 선민쌤과 연오쌤의 뒷모습이네요^^



하산할 때의 산은 올라갈 때랑은 다르게 여유로운 느낌이 있더라구요~!
시원한 계곡에 손을 담그기도하고ㅎㅎ🐟🐟


청설모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답니다🐿️ㅋㅋ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청설모를 보면서 한참 멈춰 구경하고 놀았어요!


관악산을 내려와선 다같이 낙성대 마포소금구이로 가 아주 야무지게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으면서 회포를 풀었답니다~


이렇게 2024 TELD의 추억이 하나 생겼습니다💫⭐
(3일동안 다리에 알이 배길 정도로) 힘든 등산이었지만,
교수님, 연구실 동료 선생님들과 함께 땀흘리고
길을 잃었을 땐 같이 찾아가고
서로 이끌어주고 의지하면서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날이었어요!
오래오래 기억될 날일 것 같습니다ㅎㅎ TELD 선생님들 수고많으셨어요🫶🫶



2024년 4월 19일 텔등완!(텔드 등산 완료!)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