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안녕하세요^^ 2월 25일 금요일에는 학위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최근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졸업하시는 교육공학 전공 선생님들과 교수님은 D-space에서, 재학생 선생님들은 ZOOM을 통해 참석해주셨는데요.
이번 졸업식에 TELD에서는 이현경, 김진희 박사과정 선생님들과 김혜은, 이한솔, 김명신, 최서연, 이수원, 세호 석사과정 선생님들께서 졸업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과정'이 아니죠. 정말 8명 선생님들께서는 척척박사와 척척석사가 되셨네요...!(부럽습니다😂) 그간 하나의 목표를 향해 부단히 노력하고 정진하신 결과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교육공학 전공의 학위수여식을 진행하며, 졸업하시는 선생님들의 소감을 들었는데요. 공통적으로 모든 선생님들께서 절대 여기까지 혼자 온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교수님들과 동기를 포함한 연구실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를 남겨주셨습니다. 졸업하시는 선생님들 표정에선 후련함과 아쉬움, 행복함이 공존했던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학위수여식을 마치고 나서는 조영환 교수님과 그리고 다른 박사과정 선생님들과도 사진을 찍으며 축하와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전기 학위수여식을 마치며, 그간 연구실 선생님들과 코로나로 인해 ZOOM으로 소통하고 대면으로는 자주 교류하지 못했던 점이 아쉬운데요. 선생님들과 함께한 시간이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이겠지만, 그 시간 동안 항상 많이 도움을 주시고 서로 의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주셔서 텔드 선생님들을 대표하여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한 번 헤어짐이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니까요...! 너무 슬퍼하지는 않겠습니다.
선생님들 앞으로 또 학교가 아닌 곳에서도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질척)
졸업 후 선생님들의 향후 진로는 다양하지만, 선생님들이 가시는 모든 길이 항상 단단하고 따뜻하며 언제나 선생님들께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 번,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