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7, 2023

2023년 11월 4일 가을 나들이(창경궁)

안녕하세요!
입학한지가 엊그제같은 데 벌써 가을이 다가오네요..ㅎㅎ

231104. 교수님과 재학생 선생님들이 창경궁으로 가을 나들이를 갔습니다!
혜화는 서울대와 멀어서 자주 가기 어려운 곳인데 가을 나들이 덕분에 새로운 곳을 가게 되었어요 ㅎㅎ!

4시 30분~6시까지 교수님과 함께 창경궁을 산책하였고, 교육공학도답게 AR을 통해 창경궁의 과거 모습도 체험하였습니다!



산책을 마치고 '명륜동' 식당에 가서 삼겹살과 맛있는 와규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신혼여행에서 발렌타인31년을 찬조해주신 현웅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명륜동 식당 옆 '세컨드플로우'에 가서 맛있는 맥주를 마시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마무리하였습니다.


선생님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는데 건강하시고 학기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