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14, 2023

TELD 연구실 10주년 행사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지난 2023년 2월 25일에 TELD 연구실 10주년 행사가 있었습니다😉

TELD 연구실 10주년을 맞이하여, 10년간의 발전과 성과를 돌아보고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TELD의 10주년과 교수님의 서울대학교 임용 10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TELD 선배님들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특히, 사운서 선생님과 최지원 선생님께서 퀄리티 높은 영상으로 행사를 빛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들😘



서울대학교 교수님의 10주년 기념 행사를 준비하며, 교수님의 공헌과 업적을 기념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함께 TELD 연구실의 성과와 발전을 돌아보면서 앞으로 TELD에 소속된 사람으로서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했습니다.


 

2023 TELD 동계 세미나 결과 발표 시간도 함께 가졌습니다.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구주제를 선정하여 머신러닝을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 및 도출한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모든 선생님들께서 방학 동안 열심히 연구하신 결과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행사가 마무리 된 후 송원숯불갈비로 TELD 연구실 10주년 기념 행사를 맛있게 마무리 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함께하며, TELD 연구실의 10년간의 발전과 성과를 돌아보고, 교수님과 선배님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굉장히 뜻깊었습니다!



그럼 저희는 TELD 20주년 행사 때 만나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