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8, 2022

2022학년도 1학기 종강모임

 안녕하세요 :) 무더운 여름, 수업 종강 이후 다들 행복한 방학 즐기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난 6월 24일 오후 5시에 진행된 종강모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으로 TELD와 ILED 연구실의 모든 선생님들이 함께하는 행사가 그동안 많이 제한적이었던 것으로 아는데요, 오랜만에 조영환, 임철일 교수님을 비롯하여 두 연구실의 선생님들이 한자리에 모인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교육공학 전공 선생님들을 위한 교수님들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듣고, 한 학기동안의 소감도 서로 나누며 한 학기동안의 회포를 풀었습니다. 특히 그동안 고생해주신 전 회장단 선생님들의 마무리 인사와, 새로운 회장단 선생님들의 인사 말씀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다시 한 번 전 회장단 선생님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새로운 회장단 선생님들께 잘 부탁드린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고기를 굽고, 술잔을 부딪히며 분위기가 점점 무르익어 갔고, 한 학기 동안의 추억을 공유하며 서로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학기 중에는 ILED 선생님들과 이야기를 나눌 시간이 부족해서 아쉬웠는데, 앞으로는 코로나로 인해 주춤했던 연구실 간에 함께하는 행사가 더 활발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한 학기동안 열심히 달려오신 연구실 선생님들(특히 이번에 프로포절 준비와 발표로 고생하신 한예진, 김형조, 송혜빈, 연윤지, 한수정 선생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모두 방학동안 새롭게 재충전하고 앞으로도 힘내서 달려봅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