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February 26, 2021

TELD 2021졸업식

  2021년 2월 27일 금요일 서울대학교 학위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코로나대응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서우리 TELD 연구실 이번에 학위수여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병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졸업생인 유강동함윤희 선생님과 조영환 교수님그리고 사회자 한예진 선생님께서는 나산재 세미나실에서나머진 우리 연구실 선생님께서는 줌으로 참석하셨습니다.

이번 졸업식의 준비와 사회자 역할을 맡은 한예진 선생님 덕분에 이러한 특별한 상황에서도 졸업식을 잘 진행해 주셨고졸업생뿐만 아니라 참석한 모든 TELD 선생님에게 좋은 추억을 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먼저 조영환 교수님께서 우리 TELD 연구실 유강동함윤희 선생님에게 학위 수역을 하셨습니다그동안 열심히 연구하고 많이 어려움을 극복해서 드디어 좋은 결과를 얻으신 강동쌤과 윤희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유강동 선생님

함윤희 선생님

그다음에는 조영환 교수님께서 졸업하신 강동쌤과 윤희쌤에게 좋은 말씀을 주셨습니다특히지난 일년 동안 Covid-19의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강동쌤과 윤희쌤은 연구에 집중해서 졸업하는 것을 칭찬하셨습니다그리고 교수님께서 졸업은 새로운 시작이라는 말씀도 하셨는데우리 강동쌤은 중국에 돌아가서 취업을 잘하시고 윤희쌤은 박사과정에서도 TELD에 멋진 연구 활동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TELD 선생님들의 축사입니다우리 연구실 선생님들이 한 명씩 강동쌤과 윤희쌤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겼고 축하하는 마음을 전달했습니다저도 TELD 선생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졸업생 윤희 선생님께서 대표로 교수님과 우리 연구실에 선생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습니다이렇게 학위 수여식이 끝났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 TELD 졸업생 강동쌤과 윤희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앞으로의 모든 도전은 잘 이겨내시기를 저희 TELD 선생님들이 응원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