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25, 2023

2023년 5월 15일 스승의 날 행사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5월 15일에 조영환 교수님과 임철일 교수님을 모시고 스승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작년까지는 코로나로 인해 현장에 많은 선생님들께서 함께 하시기 어려웠었는데요. 올해는 정말 많은 선생님들께서 두 교수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자리해 주셨답니다. 🥰 



행사를 진행하기에 앞서, 이전 스승의 날 행사 사진과 23년도 1학기 생활을 담은 영상을 보면서 짧게나마 연구실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TELD 연구실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있었죠.😉 



교수님께서 활짝 웃으시며 마이크를 잡고 계신 사진이 보이시나요? : ) 교수님께 예쁜 꽃다발을 드리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꽃다발을 받으신 임철일 교수님과 조영환 교수님께서는 교육공학 분야의 연구와 발전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이후에는 연구실 선생님들을 대표하여 몇몇 선생님들께서 편지를 준비해 주셔서 이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졸업하신 선생님들 중에서는 김한휘 선생님과 한수정 선생께서 편지를 준비해 주시고, 재학생 선생님들 중에서는 은선민 선생님과 임은선 선생님, 채지윤 선생님께서 편지를 낭독해 주셨습니다. 💌



올해 스승의 날 행사는 단체사진을 촬영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교수님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생각됩니다. 내년에도 그 후년에도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여러 선생님들이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행사를 준비해 주신 선생님들과 편지와 꽃다발을 대표하여 전달해 주신 선생님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