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2, 2023

2023년 4월 28일 봄 나들이: 서울대공원 동물원 방문

안녕하세요 다들 새학기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벚꽃이 만연했을 때 지난 블로그를 작성하였는데 이제 벚꽃은 지고 여름의 향기가 다가오는 요즘입니다💚

따듯한 날씨가 다가온 만큼 TELD 연구실은 봄 나들이로 4월 28일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저희는 주차장에서 모두 만나서 코끼리 열차를 타고  동물원에 입장하였습니다!

                     

[코끼리 열차 타고 슝슝🚄🚄]



[입장하자마자 보였던 홍학 앞에서ㅎㅎ 다들 신났죠?]


저희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귀염둥이 왈라루를 가장 보고싶어했기 때문에 왈라루를 보러 갔습니다! 왈라루를 본 뒤 곤충존도 방문하여 곤충류에 대해 자세하게 알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마치 파브르로 성장하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곤충박물관 관람 후 예쁠 튤립 꽃밫에서 단체사진 한 컷🥀]


그 뒤에 흰코뿔소,코끼리,치타, 사자 등을 보고 라이언카페에서 아이스크림(교수님 감사합니다😋🙏)을 먹고 호랑이-하이에나-낙타, 퓨마-부엉이-기린-미어캣 등등 수많은 동물들을 보고 내려왔습니다. 

       
        


[귀여운 미어캣 포즈👐]


       

[인기 포토 스팟 호랑이와 함께🐯]

즐거운 동물원 구경을 마치고 낙성대로 돌아와 정육식당 솔에 방문하여 맛있는 소고기와 함께 술을 마시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로 2차 더베어로 옮겨 잊지못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XD

          

[2차 더베어에서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하며😆
(1차는 술마시느라 사진 못찍은건 비밀..ㅎㅎ)]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신 TELD 선생님들, 교수님 모두 감사드리고 독감이 유행인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종강까지 화이팅하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